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TDFC, 서부경남 유소년클럽과 친선 경기 펼쳐

기사승인 2018.10.19  14:46:40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창전지역아동센터에서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조직된 TDFC가 지난 9일 경남 산청 생초축구센터에서 열린 제1회 서부경남 유소년 클럽 친선 교류전에 참가해 뜻깊은 경기를 치르고 돌아왔다.

지난 7월 21일 창단된 TDFC는 설봉공원 드림필드에서 유소년 축구교실을 열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3시부터 5시까지 지역 아동들에게 축구를 꾸준히 가르쳐 왔다. TDFC는 10월 9일 처음으로 열린 서부경남 유소년 클럽 친선교류전에 초청받아 경남지역 7개 시·군(진주·통영· 사천·하동·함양·거창·고성) 클럽과 함께 참가해 뜻깊은 교류전을 펼쳤다.

서부경남 유소년클럽은 각 지역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다가 올해 처음으로 친선 교류전을 갖게 됐으며 고성에서 유소년클럽을 운영하는 고현준 대표가 이천 TDFC의 창단 목적을 알고 타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초청해 친선경기를 치르게 됐다.

이날 TDFC는 아직 정비와 훈련이 미비해 비록 모든 게임에서 상대팀에게 질 수밖에 없었지만 참여 아동들에게는 도전의 시간이 됐다.

이번 친선 교류전에 참가한 아동들은 “나의 꿈을 위해 모든 훈련시간에 성실히 임해 제2회 대회에서는 활약해서 좋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는 다부진 각오를 보여줬다.

한편 TDFC는 이천시 관내 저소득 아동들을 대상으로 조직돼 운영하는 클럽으로 자라나는 유소년기에 축구를 통한 건강한 신체 형성과 더불어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지역 유소년들의 자존감 향상과 미래 축구선수의 꿈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