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행복한 동행’ 성품 기탁

기사승인 2019.03.17  01:01:29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은 13일 생활용품 및 식품 등 (4천3백만 원 상당)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에서 ㈜다래월드(대표 이정옥), 다미푸드(대표 김경애), 수애(대표 정종극) 3사 기업체에서 자사 브랜드의 주방세제류, 실내용탈취제, 이천쌀과자, 기초화장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료품을 기탁해 왔다.

이정옥 이천시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 회장은 “최근 공공요금 등 물가상승으로 저소득층이 더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이천시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협의회는 19개사의 참가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해외영업 마케팅 및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인들이 모여 결성된 협의회다.  이천시는 해외시장 점유가 유망한 지역에 해외시장개척단을  파견하여 수출가능성 및 수출경로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선행을 베풀어준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 협의회에 이천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