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상공회의소-극동대학교 산학협력협정 체결

기사승인 2019.03.17  01:37:20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상공회의소(회장 정백우)는 지난 12일 이천상공회의소에서 극동대학교(총장 한상호)와 산학협력협정을 체결하고 산학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은 물론 산업기술의 개발, 우수인재 양성 등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상공회의소 정백우 회장과 임진성 사무국장, 극동대학교 한상호 총장과 조한진 산학협력단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정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산학협력에 의한 공동 연구 및 개발사업 진행 ▲학생의 인턴십, 취업, 현장실습 및 학습 ▲대학 연구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산학간 정보교류를 위한 Network 구성사업 등 다양한 산학협력 사업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협정을 체결한 극동대학교 한상호 총장은 “이천시 지역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이천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정체결로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과 공동사업 발굴을 통해 지역경제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백우 이천상공회의소 회장은 “극동대학교와의 협력이 이천상공회의소가 추진하고 있는 많은 사업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선도적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하여 기업인의 경영활동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