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기사승인 2019.04.02  17:31:34

공유
default_news_ad1

- 11년간 총 2억6천만 원 이상 기부… 2일이천시청서 장학금 전달식 가져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2일 회사 대표 브랜드 ‘카스’의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에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이기형 수도동부권역 본부장은이날 이천시청을 방문해 엄태준 이천시장에게 지역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장학금 1291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오비맥주 백재승 이천공장장과곽범상 성남지점장을 비롯해 이천시청과 이천시민장학회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했다.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는지역인재육성과 발굴을 위해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제품의 일부 수익금을 적립해 매년 장학기금을 조성하고 있다.장학금은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이천지역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 및 생활비 지원에 사용된다.

오비맥주는 이천시와 2009년 8월 업무협약을 맺고 11년째 장학금 기탁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억 6838만원을이천시민장학회에기부했다.

오비맥주이기형 수도동부권역 본부장은“장학금을 통해 지역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해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올해 새로운 사회공헌브랜드인 ‘OB좋은세상’을 공표하고 인재육성 장학금 외에도 ‘해피 라이브러리’ 지역아동센터 학습시설 개선, 하천 정화 활동 등 이천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