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백사면, 새마을 사랑나눔 孝 경로잔치 개최

기사승인 2019.04.14  10:24:40

공유
default_news_ad1
   

백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신학철, 부녀총회장 남광분)는 4월 11일 백사면 검바위공원과 복지회관에 자리를 마련하고 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초청하여「사랑나눔 孝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경로잔치는 백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 주관으로 산수유축제와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기금으로 경로잔치를 마련한 것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건강과 행복한 삶을 기원하고자 개최되었다.

이날 1부 행사에는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하신 가운데 주민자치위원회 평생학습 동아리의 난타공연으로 식전행사를 시작하여 새마을협의회장·부녀총회장의 감사의 큰절과 간단한 기념식이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에서는 공간다락의 풍물놀이 및 품바 축하공연과 부녀회에서 직접 준비한 음식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신학철 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경로잔치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백사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엄태준 이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백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 주관으로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하며, 100세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즐겁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