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송정초 송정퓨전앙상블, 향기로운집서 공연 선봬

기사승인 2019.06.04  19:26:35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에 위치한 송정초등학교의 <송정퓨전앙상블> 은 사회복지법인 향림원 향기로운집을 방문하여 입소 장애인들을 위한 음악공연과 댄스를 선보였다.

이천 송정퓨전앙상블은 음악을 사랑하는 송정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케스트라 연주에 퍼포먼스를 가미한 음악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음악으로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송정퓨전앙상블은 월 2회 이상 공연장뿐만 아니라 거리 공연 등 장소 관계없이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음악을 함께 나누어 소통하며 나눔의 행복을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 플롯, 피아노, 드럼 등 다양한 악기를 활용한 재능기부 활동으로써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에 대한 참된 의미와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소중한 경험의 장이 될 수 있었다.

이번 송정퓨전 앙상블의 공연활동은 입소 장애인들에게 문화공연 관람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었다.

사회복지법인 향림원 향기로운집 김혜림 원장은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많지 않은 입소 장애인들에게 이번 송정퓨전 앙상블의 공연이 선물과도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봉사를 통한 이천시 송정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린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