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참여작가 특별전시회 개최

기사승인 2019.08.12  18:13:06

공유
default_news_ad1
   

제22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참여 작가 특별전시회가 8월 8일 이천아트홀 아트 갤러리에서 엄태준 이천시장과 문화예술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됐다.

제22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올해 심포지엄 참여 작가 9명 등 43명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이달 19일까지 열리는 특별전시회는 총 43점의 다양한 조각작품을 선보여 조각예술의 진수를 보여 줄 전망이다.

류경원 이천조각협회장은 “이천이 조각예술의 도시임을 알리는 목적으로 계획했다”며 “사람과 사람사이를 이어주는 매개체인 조각예술을 통해 이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삶이되기를 바라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고 특별전시회 의미를 전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특별전시회 축사에서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과 함께 특별전시회를 개최해 조각도시 이천의 예술혼을 극대화하고, 더 나아가 조각이 시민들과 더욱 친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22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참여 작가 특별전시회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제22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은 이천설봉공원에서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서 국내외 작가 9명의 작품 창작활동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감상하며 행사기간 중 주말에는 흙 조형 체험, 에코백에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