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장복,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19.10.01  17:26:00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동준스님)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 권0해 학생이 국립특수교육원에서 주관한 제11회 전국 장애공감 사진공모전에서 학생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에 접수를 마친 이번 사진공모전은 국립특수교육원의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발표와 함께 상장이 도착했다.

처음 참여하였던 공모전에 최우수상이라는 뜻밖의 소식에 권0해 학생 가족과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담당자, 지난 4년간 사진기술을 지도해준 클럽슈터 자원봉사단은 권0해 학생이 그동안 노력으로 얻은 결과이기에 기쁨을 함께 나눴다.

또한, 이번 수상은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큰 자랑거리가 되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0해 학생은 처음에는 크게 놀랐지만 같이 공모전 사진촬영에 모델로 활동해준 ‘꿈꾸는카메라’ 참여 친구들, 또 그동안 사진기술을 알려준 클럽슈터 자원봉사단에게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는 매월 출사를 다니며 사진촬영방법, 카메라 사용법을 배우게 되고, 또 개인 취미생활도 갖게 하는 의미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2019년 10월, 경기도 장애인 사진공모전에 도전하는 ‘꿈꾸는카메라’ 참여자들의 카메라 렌즈 속의 세상과 우수한 성적을 기대해본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