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병돈 전 이천시장 [오직 한 길 ]'북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20.01.13  15:36:46

공유
default_news_ad1

- 조병돈 전시장 “함께 울고 웃으며 이천을 이야기 하고파”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조병돈 전 이천시장이 1월 15일 저녁 7시 이천 미란다호텔 미란다홀에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병돈 전 시장의 첫 회고록 ‘오직 한 길’에는 민선 4,5,6기 12년 동안 이천시장으로 재임하면서 시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이천의 일부로 살아온 그의 궤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저자는 책속에 말단 공무원에서 이천의 3선 시장이 되기까지 드라마 같았던 일생의 이야기를 담담히 써 내려갔다. 하지만 이 책은 한 사람의 회고록이라기보다 이천의 모든 것을 담은 생생한 기록이다.

12년간 각종 정책을 통해 오늘의 이천 모습을 완성한 인간 조병돈의 전 인생은 바로 이천의 과거이자 현재이기 때문이다.

특히 정부의 하이닉스 증설 불허로 시작된 조 전 시장과 이천시민들의 투쟁이 담긴 그날의 기억은 지금 이천의 심장부 역할을 하는 SK하이닉스가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저자는 이번 북 콘서트를 통해 지난 날의 이천을 회상하며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간은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이천의 오늘과 내일을 이야기 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조병돈 전 이천시장은 “이번 북 콘서트에는 순수 이천시민들만 초청하여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기 때문에 외부인사 초청이나 형식적인 진행은 없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