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율면새마을협,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 추진

기사승인 2020.02.19  17:44:48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 이천시 율면 새마을협의회 (협의회장 박현수, 조인숙)는 18일 관내 율면행정복지센터, 각 마을 경로당 24개소, 율면농협, 실내체육관 등 다수의 주민이 이용하는 시설물에 대해 신종코로나 19 확산 방지을 위한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하였다.

율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마스크를 협의회 회원에게 전달하였으며 추운날씨 속에서도 내 이웃의 건강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온 20여 명의 협의회 회원들은 3개조로 나누어 각자의 지역을 성심성의껏 소독을 실시하였다.

율면새마을협의회는 청미천 대청소와 같은 환경정화 활동, 마을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겨울철 불우이웃을 위한 김장담그기와 같은 봉사활동을 연중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
사회의 큰 귀감이 되는 단체로 오늘 실시한 방역활동으로 내고장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몸소 실천하는 뜻깊은 날이 되었다.

그동안 율면행정복지센터 (면장 안길환)에서는 감염증 확산을 차단하기 위하여 맞춤형복지팀과 이장협의회 등을 중심으로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예방수칙 안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었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안길환 율면장은 “지역 단체가 선뜻 방역봉사에 나서주셔서 큰 도움이 된다며 끝까지 율면 면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신종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예방수칙 준수 및 방역활동에 동참해 주신다면 신종 코로나 19 위협에서 벗어나는 청정 율면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