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송석준 의원, 경기도당내 사회복지정책위 구성 적극 추진

기사승인 2020.03.25  19:16:20

공유
default_news_ad1
   

송석준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도당위원장, 경기도 이천시)은 25일 사회복지분야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경기도당 내 사회복지정책위원회 구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송석준 의원은 이날 이천 사무실에서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 관계자들과 간담회에서 도당에 사회복지정책위원회 구성을 추진해 간담회를 정례화하고, 제안된 사안에 대해서는 중앙당과 협조해 최대한 제도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송 의원은 사회복지전달체계에 대해 현장 누수 없이 체계적이고 선순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에 적극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개선을 통한 경기도 우수인력 확보, 임금체계 미적용 사회복지시설기관에 대해 현실적 급여체계 마련 경기도 우선 실시와 중앙부처 도입 건의, 사회복지 종사자 보호와 안전을 위한 인권 및 권리 옹호 사업 운영 현실화, 사회복지 종사자 중 지자체 조례를 근거로 설립된 기관 근무경력 인정 등 사회복지분야의 현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송석준 의원은 “사회복지분야 종사자와 운영자의 애로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미래통합당 경기도당내 사회복지 현장 전문가들과 함께 사회복지정책위원회 구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의 박일규 회장과 허학범 사무처장,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의 최경규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