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서희청소년, 덕분에 챌린지 시청사 전광판에 게재

기사승인 2020.05.27  17:20:55

공유
default_news_ad1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코로나19여파로 인하여 수고해주시는 의료진, 대한민국 국민들, 학부모님, 청소년들,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SNS등에서 ‘존경’의 의미가 담긴 수어 동작과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참여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진료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에 감사, 고마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챌린지이다.

이에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뜻을 함께하고자 청소년들과 부모님들, 서희센터 선생님들이 힘이되는 응원메시지를 통해 오늘도 고군분투하시는 의료진들과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감사와 존경함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참여 학부모들은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 의료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코로나 확산이 줄어들고 모든 국민들이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속 거리두기, 안전 마스크 착용 등 안전 수칙을 잘 지켜준 ‘여러분 덕분’이라고 입을 모았다.

또한 이천 시청에서는 #덕분에 챌린지 영상을 이천시 청사 전광판에 상영하고, 이천시민분들이 코로나 극복을 위해 삶의 현장에서 수고해주신 노고와 헌신을 기리는 마음으로 응원메시지를 전하며, “여러분 덕분에, 우리가 있습니다”라고 뜻을 전했다.

앞으로 #여러분 덕분에 챌린지 영상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홈페이지 페이스북, SNS등에 게재되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홈페이지에도 게재 예정이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