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 친절미소왕 ‘민주란 주무관’ 선정

기사승인 2020.06.01  17:59:47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원인의 입장에서 친절한 설명 호평’

   

이천시는 올해 상반기 친절미소왕으로 민원봉사과 민주란 주무관을 선발하여 6월 중 시상할 계획이다.

친절미소왕은 매년 상·하반기 종합민원실 및 세무민원실에서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에게 주는 명예로운 상이다.

민주란 주무관은 민원봉사과에서 민원접수를 담당하면서 항상 민원인에게 밝게 인사하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설명하고, 신속하게 업무 처리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인다는 민원인들의 호평이 있었다.

이번 친절미소왕 선발은 민원인과 부서의 추천을 받아 후보자 8명을 선정한 후, 최종 민원인 투표를 통해 1명을 선발하였다.

1,2차 투표 모두 민원인이 직접 참여하여 선발이 이루어진 만큼 즉각적으로 민원인의 의견이 반영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

또한 이번 투표에 참여하는 민원인에게 코로나19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마스크를 1매씩 증정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올해 3월 민원종합서비스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데 이어 민원인이 직접 뽑은 친절미소왕을 선정하여 민원 최일선에서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편을 세심하게 살펴서 한발자국 다가서는 서비스 제공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