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코로나-19 대응 캠페인 게시

기사승인 2020.06.01  18:05:25

공유
default_news_ad1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엄태준)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0년 코로나-19 대응 캠페인으로 이천 관내에 [마음지킴 현수막&배너]를 게시했다.
 
코로나-19 대응 캠페인은,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팀의 길거리 이동상담 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위기로 인해 위축된 지역 청소년들의 심리건강 지키기를 목적으로 하며,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다양한 상담사업을 홍보하는 사업중 하나이다.

위에 언급한 코로나-19 대응 캠페인은 총 3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1탄 [마음지킴 홍보물품] 배부, 제2탄 [청소년 마음지킴박스] 배포, 제3탄 [마음지킴 현수막&배너] 게시를 하며 이천시 청소년 심리건강 지키기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마음지킴 현수막&배너] 게시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인 코로나 블루의 위험을 극복을 위한 이천시 청소년 무료심리상담 진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그 중, 현수막은 이천시청 게시대, 이천보건소 게시대,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게시대에 게시하였으며, 배너는 이천종합버스터미널, 롯데마트 이천점,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의 협조를 통해 설치를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다양한 사업을 통한 “이천시 청소년 심리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관내 건전한 청소년 환경 조성에 힘쓰고자 한다.

 한편,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전문상담기관으로 심리상담과 청소년안전망을 통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심리·정서적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1998년 개소하여 현재는 서희청소년문화센터 3층에 본소를 두고, 청미청소년문화의집(장호원) 내에 분소를 두어 운영되고 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