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도예작가와 함께하는 도자페어

기사승인 2020.06.26  16:36:55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 이천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이천 도예작가와 함께하는 도자페어’가 열린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본관1층 중앙정원 특별행사장에서 열리는 ‘이천 도예작가와 함께하는 도자페어’에서는 신창희도예 젓가락볼(면기)&머그, 소노 세라믹스 먹 시리즈 공기&대접, 파란하늘 골드 브로치 목걸이, 오르엠 접시, 수 작업실 레드어드 컬러 컵, 모완도예 피쳐, 유연주 도예공방 물고기 식판, 고우정 도예공방 컵&화병, TYT 작은 향꽂이, 토리섬도예 그린뚜껑밥국, 묘한공방 보라각머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신창희도예 젓가락볼(면기)&머그는 다양한 색상의 고화도 안료를 사용한 생활용기로 경쾌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소노 세라믹스 먹 시리즈 공기&대접은 수목기법을 이용한 핸드페인팅 그릇이다.

파란하늘 골드 브로치 목걸이는 산, 바다, 태양, 땅을 표현했으며 지친 일상의 삶에 활력을 더해준다.

오르엠 접시는 바다 테마의 조개를 모티브로 한 세라믹제품이다.

수 작업실 레드어드 컬러 컵은 산뜻한 컬러색의 흙으로 만든 컵으로 식물모양이 새겨져 있다.

모완도예 피쳐는 색과 어우러진 풍경을 그릇에 장식하여 도자기와 일러스트의 조화를 선보인다.

유연주 도예공방 물고기 식판은 핸드메이드 물고기 도시락 식판으로 아이들의 식욕을 북돋아 줄 것 같은 느낌이다.

고우정 도예공방 컵&화병은 빈티지 컨셉의 컵과 화병을 선보인다.

TYT 작은 향꽂이는 천천히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때 향기로움과 편안함을 더해줄 수 있는 소품이다.

토리섬도예 그린뚜껑밥국은 분청작업위에 그린컬러를 입혀 현대미와 자연미를 담아냈다.

묘한공방 보라각머그는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면을 깍은 컵은 오묘한 보랏빛과 만나 유니크하고 고귀함을 더해 준다.

도자기존에서는 이천 도예 작가들이 꾸미는 그룻전이 열리고, 플리마켓존에서는 감성가득 샐러들의 소소한 마켓이 열린다.

체험존에서는 이천도자기협회 작가들이 도자기 제작 시연을 하며, 관람객들은 직접 물레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 이천 도예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보면 좋을 듯 하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