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시민참여혁신단 회의성료

기사승인 2020.10.16  19:35:07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최판규, 이하 “공단”)은 지난 14일 이천농업테마공원 세미나실에서 코로나19 전파를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제5차 시민참여혁신단 회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2017년 창단된 공단 시민참여혁신단은 관내 읍·면·동 주민자치위원 14명으로 구성되어 매년 공단 경영개선 및 발전에 관한 제언, 주민참여예산 심의, 서비스 모니터링 등 공단 경영 전반에 참여함으로써 시민이 주인인 공단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회의는 2021년 주민참여예산사업(총4건 5천3백여만원 규모) 심의, 공단 청렴슬로건 선정 및 경영 현황 보고와 옴부즈만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1년 주민참여예산은 노상주차장 주차부스 설치등 모두 4건 5천3백여만원 규모로 공모되었으며, 위원들의 면밀한 심의를 통해 모두 원안가결되었으며, 위원들은 공단의 경영현황과 옴부즈만 보고를 통해 공단 서비스 및 경영개선방향 등 공단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개진하였다.

공단 최판규 이사장 직무대행은 “공단은 주민 참여 경영을 통해 다양한 경영성과를 거두었고 그 중 하나가 금년 행정안전부 경영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하는 성과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고객의 시선에서 공공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