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신둔상가번영회, 상가안내도 설치

기사승인 2020.12.01  18:00:13

공유
default_news_ad1
   

신둔상가번영회(회장 이창규)는 11월 30일 △신둔면 행정복지센터 △신둔면 수광리 소공원 △신둔도예촌역 3곳에 목재판 서각으로 제작한 신둔상가안내도를 설치했다.

「2020 이천시 전통시장·골목상권 등 활성화 지원사업」 보조금으로 지원받아 제작된 ‘상가안내도’는 가로 2.5M 세로 1.5M 높이 2.8M의 대형 안내도로 친환경 목제로 제작되었으며, 신둔면 상가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위치와 정보를 보다 쉽게 안내할 수 있게 되었다.

이창규 신둔상가번영회 회장은 “신둔면의 상가를 안내하는 지도를 설치함으로써 관광객 및 내방객 등 많은 사람들이 상가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어떤 상가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신둔면 골목상권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회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또한 우현녀 신둔면장은 “신둔상가번영회 63개 업체 회원들이 신둔면 상권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2020 이천시 전통시장·골목상권 등 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신둔상가 안내도를 설치하게 되면서 신둔면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상세한 상가정보와 쉬운 길 안내를 함으로써 신둔 지역 골목상권의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