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노동자종합복지관, 1분기 교육생 모집

기사승인 2021.01.15  17:07:49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노동자 종합 복지관은 이천시가 노동자 및 노동자 가족들에게 지원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노동자 와 노동자 가족을 위해 평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대응단계에 따라 대부분의 사업에 차질이 있었지만 올해는 비대면 온라인 학습으로 퀄리티 높은 쌍방향 학습 방법을 도입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21년도 1분기에 실시할 교육은 홈베이킹, 생활요리, 홈바리스타, 셀프헤어미용, 셀프네일아트, 셀프메이크업, 오토캐드, 오피스(엑셀2급), 스케치업 과정으로 노동자 및 노동자가족의 니즈를 반영하여 교육과정을 확정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준비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은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각 과정별 스튜디오를 만들어 진행할 예정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환경 마련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올해 가장 특색 있는 과정은 생활요리로서 주 1회 월요일마다 수강자에게 신선한 재료를 배송하여 실습을 진행 할 수 있게 하였고, 홈바리스타 과정은 가정에 없는 바리스타 도구를 수강자에게 빌려주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이천시노동자복지관 홈페이지(http://www.icheon-hrd.or.kr/)를 통하여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1/18(월)~29일(금)까지로 휴대폰을 활용한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