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SK하이닉스, ‘노사불이 희망 나눔 헌혈 행사’ 전개

기사승인 2021.04.28  13:53:10

공유
default_news_ad1

회사와 노동조합은 하나라는 ‘노사불이’ 정신을 바탕으로 노사 공동 사내 헌혈 행사 추진 
헌혈 구성원에게 이천쌀 증정 통해 지역농가까지 지원하는 1석 2조 효과 기대

SK하이닉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과 지역농가 활성화를 위한 ‘노사불이 희망나눔 헌혈 행사’를 29일(목)까지 이천캠퍼스 사내에서 진행한다.

SK하이닉스는 1995년부터 ‘회사와 노동조합은 하나’라는 ‘노사불이(勞使不二)’ 정신을 바탕으로, 노동조합과 회사가 공동으로 ‘노사불이신문화추진협의회’를 구성해 신뢰받는 노사문화를 만들고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노사불이 희망나눔 헌혈 행사’는 ‘노사불이신문화추진협의회’를 통해 사내에 헌혈 버스를 마련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기획되었다. 해당 행사는 철저한 감염병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사내 헌혈 버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헌혈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구성원에게는 지역 특산물인 이천쌀을 기념품으로 제공함으로써,  지역사랑 실천 및 지역 농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희망나눔 헌혈 행사’는 이천에 이어 SK하이닉스 청주캠퍼스와 분당캠퍼스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