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표교초, 보름다리 체육대회 실시

기사승인 2021.10.13  20:16:32

공유
default_news_ad1
   

전체 학생 수 64명의 소규모학교인 표교초등학교(교장 김영숙)는 코로나로 위축된 교육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12일 ‘보름다리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교직원 회의를 통하여 체육대회에 맞는 방역 대책을 세우고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 같은 보름다리 체육대회를 열었다.
 
방역수칙을 최대한 지키며(전교생 행사 장갑 착용, 마스크 의무화 등) 아이들 간의 접촉이 없는 종목들로 선정하여 가을 운동회인 ‘보름다리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선정 종목으로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 1년간 연습한 무용을 각 학년 1종목씩 멋진 의상과 함께 선보였다.

학생들의 깜찍한 무용은 함께 하지 못한 학부모님도 관람할 수 있도록 촬영하여 공유할 예정이다.
그 밖에 학교와 관련된 O,X 퀴즈와 전교생 모두가 달리는 이어달리기 등으로 파란 가을하늘 아래 즐기는 보름다리 체육대회를 구성하여 모두가 참여하고, 모두가 주인공인 운동회를 준비했다.

또한 체험학습이나 가족여행에 사용할 허리 가방과 본교 김영숙 교장 선생님께서 손수 만드신 멋진 열쇠고리를 전교생에게 선물로 준비하였다. 열쇠고리는 교직원도 추첨하여 작은 행운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담당교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우리들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던 ‘생략’의 마음을 밀어내고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준비하는 표교초등학교의 보름다리 체육대회를 응원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