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아트홀, ‘한동준, 안치환, 동물원’과 함께하는 시간여행을 떠나요

기사승인 2021.10.22  01:58:50

공유
default_news_ad1
   

(재)이천문화재단은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가을 愛’ 이천 스테이지 한동준, 안치환, 동물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1980년대와 1990년대의 추억의 노래를 생각하면 한동준, 안치환, 동물원을 빼놓을 수 없다. 동물원의 대표곡 ’혜화동‘,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널 사랑하겠어‘ 안치환의 대표곡 ’솔아 솔아 푸른솔아‘, ’소금인형‘,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그리고 한동준의 대표곡 ’그대가 이 세상에 있는 것만으로‘, ’너를 사랑해‘는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명곡들이다.

40여년에 가까운 시간을 노래해온 뮤지션이자 다정한 벗들이 자신들의 노래를 들으며 청춘을 보내고 위로를 받아온 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이천에 온다.

공연의 시작부터 끝까지 한동준, 안치환, 동물원이 무대를 내려가지 않고 함께하는 공연으로 각자의 노래를 바꿔 부르고 함께 부르며, 많은 이들의 삶의 노래가 된 명곡들로 가득 찰 예정이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전형구)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훌륭한 아티스트와 함께해 영광이다.“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