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 증포동, 이천주사랑교회 백미500KG 기탁

기사승인 2021.11.30  17:26:34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송정동에 위치한 대한예수교 장로회 소속 이천주사랑교회(담임목사 정안민)는 연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지난 11월 26일 증포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500KG(백미10KG 5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백미는 이천주사랑교회의 전 성도들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모은 것으로, 이천시 창전동, 중리동, 증포동 관내 거주하는 가정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천주사랑교회 정안민 담임목사는“우리주변 이웃들에게 어려움이 있는 곳에 교회가 앞장서서 함께 고통을 나누고 어려움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교회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우리 성도님들의 마음이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1997년 설립된 이천주사랑교회는 2016년부터 매달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약30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에도 일익을 맡고 있다.
 
이재학 증포동장은“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의 손길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이로인해 나눔의 손길들이 모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