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2학년도 이천농업생명대학(원)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2.01.06  17:57:04

공유
default_news_ad1

- 분야별 4개 과정 130명 모집, 2022년 2월 4일까지 원서 접수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 전문농업인 양성과 귀농귀촌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2022학년도 제15회 이천농업생명대학 신입생 및 제4회 이천농업생명대학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학 모집인원은 생활농업과 40명, 친환경농업과 30명, 소득작목과 40명으로, △생활농업과는 귀농·귀촌(예정자포함) 및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 영농재배기술 교육, △친환경농업과는 친환경 과수 생산을 위한 재배기술 교육, △소득작목과는 고품질 시설채소 생산을 위한 전문 재배기술 교육을 통해 각 분야별 전문농업경영인 육성을 목표로 한다.

대학원 모집인원은 농업전문CEO과 20명으로, 체계적인 농업경영‧마케팅 교육을 통해 최고농업CEO 육성을 목표로 한다.

이천농업생명대학은 이천시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농업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대학원은 이천농업생명대학 졸업생이면 응시가 가능하다.

입학지원서는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서 배부하며, 2월 4일까지 농업기술센터(농업진흥과) 또는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되는데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영준)는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추진 및 체계적인 품목별 중장기 기술교육을 통해 농업경영과 과학영농 실천능력을 갖춘 전문농업인을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농업생명대학은 2008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1,291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졸업생들은 총동문회를 통해 농촌 지역사회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