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마장신협, 온 세상 나눔캠페인으로 나눔활동 펼쳐

기사승인 2022.11.23  16:55:58

공유
default_news_ad1
   

마장신협(이사장 권재현)은 지난 23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장판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 31개를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하여 7회째를 맞는 본 캠페인은 전국 668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비롯하여 전기요,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누어 지역 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마장신협 권재현 이사장은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추운 겨울을 앞두고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돼 따뜻한 겨울나기가 됐으면 한다”며, “마장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희곤 마장면장은 “동절기에 따뜻한 물품을 후원해 주시어 어려운 이웃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평소에도 지역 발전과 이웃사랑을 함께하며 기부해 주신 권재현 이사장님을 비롯한 신협 가족에 깊은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고마운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한 온기로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받은 전기장판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은 마장면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사례관리대상자와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한부모, 장애인 가구 등 31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