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의 해결사’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펼쳐

기사승인 2023.11.13  16:49:26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옥선)는 10일 장호원읍 장애인 부자가정을 위한‘사랑의 해결사’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랑의 해결사’주거환경개선사업은 장애인 부자 가정으로 항상 겨울철에 화장실 얼어서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이를 방지하기 위해  화장실 단열 패널 설치와 미끄럼 방지를 위한 바닥 타일공사 및 낡은 변기 교체를 실시하며, 장호원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청소 봉사를 진행하였다.

송옥선 협의체 민간위원장은“주거가 취약한 가구는 겨울철 동파와 추위에 특히 취약해 주변의 관심이 필요하며,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더욱더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종현 장호원읍장은 "이번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 말씀드리며,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복지 안전망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취약 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협의체가 되어 가고 있음에 감사 드린다.”며 인사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19일 저소득층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원선물 전달하기 사업인‘램프의 요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