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시 청미도서관, 지역사회 협력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

기사승인 2023.11.13  16:48:15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 청미도서관에서 지역사회 협력 서비스로 이천시민에게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 『밀리의 서재』를 제공한다. 

이천시 장호원읍에 위치한 청미도서관은 가까운 극동대학교(충북 음성군 소재) 학술정보관과 협력을 통해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천시 도서관은 매 분기별 200명의 시민에게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용하고 있는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극동대 학술정보관과의 협력으로 『밀리의 서재』 이용계정 50개를 추가 확보함으로써 더 많은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인 『밀리의 서재』는 기존의 소장형 전자책 서비스보다 신간도서를 빠르게 접할 수 있고, 인기도서도 기다림 없이 읽을 수 있어 이천시민의 호응이 높다. 다양한 종류의 책을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찾아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청미도서관과 극동대 학술정보관의 협력을 통한 전자책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사회에 책 읽는 분위기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 일하겠다.”라고 밝혔다.

청미도서관 『밀리의 서재』 서비스는 11월 21일(화) 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용신청 받으며, 신청자에 한해 24년 2월까지 이용가능하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