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모가면 기업인협, 세무·노무관리교육 ‘호응’

기사승인 2018.11.20  15:13:32

공유
default_news_ad1
   

모가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안용택)가 15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경영인을 대상으로 ‘경영인이 알아야 할 세무·노무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노무법인의 노무사를 강사로 초빙 “신뢰(Trust), 스피드(Speed), 노사관계실무진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인사·노무서비스 제공”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는 주52시간제 도입 및 개정 근로기준법의 내용을 채용, 근로시간관리, 휴일·휴가, 임금관리, 재해 인정 범위 등 다양한 실무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전문 세무사는 경영에 필요한 여러 가지 세무 문제를 예규 및 심판례 등을 분석해 전달했다.

안용택 회장은 “중소기업 실무자들이 고민하게 되는 노무 문제와 다양한 세무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가면 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원선 모가면장은 “기업인 회원들의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고충해결은 물론 지역경제 활동을 촉진하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라며, 기업하기 좋은 모가면을 만들기 위해 면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