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천노인회 업무협약체결

기사승인 2019.03.12  15:59:04

공유
default_news_ad1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12일 이천시 창전동에 위치한 사단 법인대한노인회 이천시지부와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대한노인회 이천시지부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경만수 관장 및 사)대한노인회 김형식 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는 노인과 청소년활동을 연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정보교류 및 상호 지원 협력을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청소년자원봉사 프로그램 찾아가는 세대공감 ‘함께해봐 孝’프로그램을 활성화 하기 위한 양 기관에 필요한 인적·교육적 자원을 유기적이고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유지하기로 하였다.

대한노인회 이천시지부 김형식 지회장은 “청소년과 노인의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과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어르신과, 청소년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경만수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연계 자원봉사활동의 건전하고 건강한 청소년 활동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역연계사업 협약을 통해 이천 관내 어르신과 함께하는 청소년 활동과 함께 다양하고 발전적인 청소년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세대공감 ‘함께해봐 孝’ 프로그램은 4월부터 진행되며 현재 서희청소년문화센터 홈페  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천시 관내 14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