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시몬스침대, KR산업․노조, 이천시에 성금․품기탁

기사승인 2019.09.03  17:08:2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2일 KR산업(대표 박종화)과 KR산업노동조합(위원장 박양근)에서 노사가 함께 마련한 성금 5백만 원을,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4천만 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왔다.

KR산업(대표 박종화)과 KR산업노동조합(위원장 박양근)은 노동조합 창립기념일 행사를 간소화하여 노사가 함께 동참하며 기탁한 것으로 올해로 5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행복한 동행 ‘1인 1나눔계좌갖기’정기기부에도 직원 324명이 동참하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정하는 착한일터 및 특별공로상에 선정되었다. 그 밖에도 장학재단, 장애인시설후원, 결연후원, 헌혈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대표 안정호)도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천시 저소득가구 욕구조 사표를 기초로 하여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 전기압력밥솥과 가스자동차 단기(가스안심콕)를 선정하여 기탁했다.

이 성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밥솥교체가 꼭 필요한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족 세대에 전달될 것이며, 가스안심콕은 순간 방심할수 있는 화재에 대비하여 안전한 주거생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는 2003년부터 2019년 2월까지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이천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 꾸준히 저소득가구에 기탁해 왔다.

㈜시몬스는 관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며, 시몬스침대는 앞으로도 이천 사회의 시민이자 이웃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해 나갈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