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설성면이장단, 지난해 이어 단체헌혈봉사로 지속적인 헌혈 봉사 실시

기사승인 2021.03.08  15:30:37

공유
default_news_ad1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인해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이 줄어드는 반면 의료기관의 혈액사용량은 증가하고 있어 혈액수급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설성면 이장단협의회(협의회장 장재현)는 3월 5일 금요일 설성면주민자치학습센터 주차장에서 하루 동안 헌혈봉사를 진행했다.

설성면 이장단협의회와 설성면민이 함께한 2020년에는 두 차례의 헌혈에 거쳐 58명이 헌혈에 참여 하였으며 이번 3차 헌혈에는 21명이 혈액부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헌혈에 참여했다.

작년 3월 헌혈행사에 100여명이상 방문, 42명이 헌혈을 하여 적십자사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고, 이번 3차 단체 헌혈 봉사를 주관한 설성면 이장단협의회 및 사회단체장들에게 적십자사 경기혈액원에서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설성면 이장단협의회장(장재현)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단체헌혈봉사를 통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사라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렵고 힘든 일에 설성면 이장단 및 사회단체가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정일구 설성면장은 “한번하기도 어려운 헌혈봉사를 지속적으로 앞장서 주신 설성면 이장단과 사회단체에 가슴깊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어려울수록 민관이 힘을 모아 슬기롭고 지혜롭게 코로나 19를 극복하자”며 향후 단체헌혈봉사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 헌혈에는 설성면이장단, 설성면행정복지센터, 설성파출소, 설성농협, 세무고등학교 관계자와 설성면민이 참여하였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