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천시협의회, 제20기 출범

기사승인 2021.10.17  15:34:10

공유
default_news_ad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천시협의회(회장 이종창)는 2021년 10월 14일(목)14:00, 이천시청 1층 소통큰마당에서 이석현 수석부의장, 장영란 경기부의장, 엄태준 이천시장, 정종철 시의회 의장, 자문위원 50여명이 참석해 제20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 제20기 자문위원은 도․시의원과 다양한 분야에서 선발된 대표들을 포함해 총 45명으로 구성됐으며, 민주평통 이석현 수석부의장이 의장님을 대신해 제20기 자문위원들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을 전수했으며, 자문위원 선서. 제20기 협의회 임원 인준 및 임명장 수여, 제20기 협의회 현안사항 보고 및 자문위원 전원 자유토론으로 진행됐다.

이종창 협의회장은 “새롭게 출범하는 제20기는 국민참여형 통일기구로서 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 실현을 활동 목표로 삼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주적인 자문활동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평화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 면서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는 자문위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뉴 미디어를 적극 활용 할 예정이며 지역 평화통일 활동에 선도적인 구심체로서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석현 수석부의장은 격려사에서 “종전선언을 출발점으로 지역의 평화․통일 중심역할 수행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꾸준히 노력하면 한반도 평화통일로 나아가는 길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엄태준 이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천시협의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신 것을 축하드린다.” 이와 함께 “이천시민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도록  멋진 리더 로서의 역할도 해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