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천 설성초, 교내 골프연습장에서 방과 후 골프 수업

기사승인 2021.10.25  19:20:03

공유
default_news_ad1
   

‘전원 속의 좋은 학교, 작지만 알찬 학교’를 지향하는 설성초등학교 (교장 김옥례)의 골프수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설성초등학교 전교생은 매주 월요일 방과 후 2020년도 2월 준공된 골프 연습장에서 프로골퍼 강사의 지도하에 골프 수업을 받는다. 참여 학생들의 수강료는 없으며 월요일은 아이들이 기다리는 시간이다.

골프를 배우며 학생들은 기초체력과 근력이 향상됨은 물론, 집중력은 좋아지고 스트레스는 없어져 학습능력 배양에도 도움이 된다. 학생들은 1년여 동안 방과 후에 골프를 배운 덕에 스윙 자세와 타격 실력이 점차 좋아지고 있다.

올해 입학한 한 남학생(민OO)은 “방과 후 골프가 있는 월요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자신이 훗날 프로골퍼가 되어 백 년의 역사를 가진 설성초의 이름을 빛낼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설성초등학교는 반경 20km 이내의 가까운 거리 이내에 이천 실크밸리, 뉴스프링빌, 마이다스, 더반CC 등 다수의 골프장이 위치하고 있다. 이러한 지리적 여건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프로골퍼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반이 조성되어 있다.

김옥례 설성초등학교 교장은“2022년부터는 방과 후 골프 수업 횟수를 더 확대하여 학생들이 프로골퍼의 꿈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필드 경험의 기회까지 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